데일리공구, 설 선물세트 판매 실시

 주식회사 케이알 글로벌 그룹의 중소기업 판매촉진 상생 플랫폼, 데일리공구

 데일리공구, 소비자와 제조사가 동시 만족하는 공동구매 상생 플랫폼

 설 선물세트부터, 각종 특가 할인 상품까지 판매한다

입력시간 : 2020-01-15 16:20:26 , 최종수정 : 2020-01-15 16:20:26, 김제철 기자





 주식회사 케이알 글로벌 그룹(대표 김민석)의 중소기업 제품 공동구매 상생 플랫폼 '데일리공구'가 지난 2020년 01월 11일 오픈했다.


 데일리공구는 중소기업의 제품 중 경쟁력과 품질의 우수성을 인증받았지만, 경기 불황 등의 이유로 판매 과정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제품들을 선정하여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판매촉진을 진행하기 위해 출시한 플랫폼으로, 최근 공동구매 플랫폼이나 타 채널들의 높은 수수료 등으로 사라져가는 중소상공인 제품들을 살리기 위해 주식회사 케이알 글로벌 그룹에서 직접 만든 플랫폼이다.


 주식회사 케이알 글로벌 그룹이 오픈한 플랫폼 데일리공구는 기존까지 공동구매 플랫폼의 몫이었던 높은 마진을 판매자와 소비자에게 돌림으로써, 판매자는 이전보다 높은 마진으로 제품을 판매하고, 소비자는 이전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공동구매 플랫폼이다.


 해당 그룹의 관계자는 "판로를 만들기 위해서 데일리공구를 주식회사 케이알 글로벌 그룹의 회사 창립 기념일에 맞춘 01월 11일에 오픈하게 되었다."라며, "현재 오픈 후 처음 맞는 설 명절을 위해 다양한 종류의 설 선물세트를 판매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설 선물세트를 시작으로 각종 특가 할인 상품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고, 다양한 이벤트도 계획 중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경쟁력 있는 중소기업의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정 및 홍보와 판매 진행할 계획이며, 이와 같은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협업을 할 수 있는 기관 단체와 인플루언서 등도 함께 할 계획이다."라며 타 단체나 기관, 유명인들도 합류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중소기업의 제품들은 상표나 상품에 대한 인지도 부족, 시장 불황 등의 이유로 판로를 확보하지 못하고 있으며, 현재 판로 확보는 중소기업이 겪는 가장 큰 문제로 꼽히고 있다.


 주식회사 케이알 글로벌 그룹의 공동구매 상생 플랫폼 데일리공구의 더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데일리공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s ⓒ 포리너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제철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data today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